• 메인 왼쪽

피아노

4비트 보강용~ + 리듬

[영상보기]

*음성이 너무 약하네요.  소리를 높여주세요!!!(편집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.)
:: ㅡㅡ;  목소리가 정확하게 안들립니다. 발음이 워낙에 안되서 ㅠㅠ 1) 4비트와 +@(리듬)
오예 2011.10.22 23:40:50
<P>저도 많은 도움 받고 가네요^^</P>
chemistrygir 2009.12.15 16:45:00
감사합니다^^ 많은 도움 받고 갑니다^^
반주자 2007.07.07 13:41:26
이번에 반주를 새로 교회에서 시작하게 되었는데,
많은 도움받고 있어요! =) 한국이 아니라 따로 반주를 배우기도
약간 힘들엇는데, 정말 많은 도움되고있습니다!!
정말 감사드리고요~~ ;)
앞으로도 많은 정보!!
최권승 2007.02.28 07:40:28
수정했어요^^
찬미 2007.02.27 14:29:19
영상이 안나와요!! ㅠㅠㅠㅠㅠㅠㅠ
최권승(On… 2006.04.27 22:40:11
^^;  민망해서 그렇습니다. 제 발음도 좀 딸리구요~ ㅍㅎㅎ
다음부턴 또박 또박 하죠...
The chicken 2006.04.27 22:35:57
쵝호에요 .. 근데 뒤에서 많이 웅얼 웅얼 거리셨네요 ..
최권승 2006.04.27 00:56:17
어느 부분에서 그런가요? 
제가 다시 한번 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.
알려주세… 2006.04.26 17:05:31
선생님 오른쪽 손가락이요~ 분명 악보는  솔솔파파 시시파미 미 미레.. 이런식으로 나오는데요 뭘 더해서 치시는것 같은데 그건 뭔가요?? 너무 궁금합니다...ㅠㅠ
붉은토끼 2006.02.16 11:01:28
영상이.... 안나오네요
밤나무 2006.01.23 15:59:37
네, 영상이 안나옵니다.
김한솔 2006.01.21 23:03:07
영상이 안나오는데요ㅠ-ㅠ ;;
최권승(On… 2005.11.25 22:29:37
수정했습니다.
복숭아 2005.12.27 02:29:55
오옷......  넘 좋아여.... ^.^*~
아기피아 2005.11.25 11:27:44
영상이 안나오네요 ``;;
백미희 2005.09.07 12:52:14
반주가 하고픈 맘에 열심히 보았는데요
천천히 치시는데도 좀 어럽네요..
계명을 한번 불러 주시면서 왼손 치는 순서 오른손 치는 순서로 계명을 한번 더 해 주셨으면 했어요..어려워요...
최권승 2005.07.18 19:34:50
안녕하세요^^ 당신은 하나님의(축복의 통로) 란 곡입니다.
임수현 2005.07.17 19:16:25
이 영상에서 치셨던 곡 제목좀 알려주세요^_^
정미숙 2005.06.13 13:55:41
아이  부러버라!!!  난 언제 저렇게 칠꼬!
무거운 … 2005.05.19 20:43:52
이거 악보로 만들어 줄수 없나요?
ㅠㅠ
정한나 2005.05.14 15:53:48
스피커 소리 최대로 해서 들으면 잘들려요..하하&gt;ㅁ&lt;
번호 제목 이름 조회
0 피아노의 역할~ (3) 최권승 35219
-1 아르페지오 테스트 영상~[영상없습니다] (28) 최권승 25681
-2 피아노 반주의 기본 => 아르페지오+4비트+오… (66) 최권승 46916
-3 아르페지오 +(앞의 테스트 보강용) (30) 최권승 16721
>>> 4비트 보강용~ + 리듬 (21) 최권승 27692
-5 꾸밈음 넣기~ (11) onpiano 37630
-6 꾸밈음을 이용한 Above all intro 해보기~!!! (28) onpiano 38033
-7 4비트, 아르페지오, Slow Funk를 이용한 '이… (6) onpiano 15696
-8 아르페지오 3비트(3/4박자) [왕이신 나의 하나… (8) onpiano 14654
-9 아르페지오 연습곡 (6) onpiano 15477
-10 아르페지오+4비트+슬로우펑크[하나님께서 당… (7) onpiano 15332
-11 4비트 및 약간의 리듬 [밀알-천관웅] (19) onpiano 16861
-12 나무엇과도 - 멜로디 약간 섞을경우와 없을경… onpiano 4582